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단국대학교 의과대학
고객의 소리
작은소리도 귀담아듣는 제일병원 고객만족서비스 ·저희 병원 이용시 칭찬, 불편 및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의견을 등록하여 주십시오. ·접수된 의견은 내용 확인 후 회신해 드리겠습니다. 단 진료와 관련된 내용은 실제 진료에 문제를 야기할 수 있으므로 본 고객의 소리에서는 답변 드리지 않습니다. ·진료관련 의견은 해당 진료부서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[고객의 소리 이용안내] 이용방법 :전화 : 02-2000-7720,팩스 : 02-2000-7897, 인터넷 : 병원 홈페이지 ‘고객의 소리’(www.cheilmc.co.kr)
· 직원면담 : 고객상담실 (외래센터 1층 진료협력센터 내)‘고객의 소리’ 담당자 면담· 건 의 함 : 각 건물 1층 및 각 병동 휴게실 비치
면담시간 :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까지
절차  : 고객의 소리 접수 → 해당부서 확인 및 내용 검토→ 처리결과 회신 및 개선 활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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진료상담:02-2000-7071 예약문의:02-2000-7114 건강검진:02-2000-720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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